이상우 쇼핑몰 화제, 대표가 정찬우"홍보 전략 제대로 통했네~"

김경화/I선데이뉴스 | 기사입력 2013/12/30 [16:46]

이상우 쇼핑몰 화제, 대표가 정찬우"홍보 전략 제대로 통했네~"

김경화/I선데이뉴스 | 입력 : 2013/12/30 [16:46]
배우 이상우가 '컬투쇼'에 출연한 가운데 이상우 쇼핑몰이 덩달아 화제다.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배우 지진희와 이상우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정찬우는 "이상우는 술 취하면 정말 웃긴다. 말도 안 되게 재밌다"며 "지금은 엄청 쑥스러워 하지만 술만 마시면 이상해진다"고 폭로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정말 착하다. 얼마나 착하냐면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 실제로 직접 포장까지 한다"고 이상우 쇼핑몰을 언급했다.

방송이 나가자마자 이상우 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고 실제로 이상우는 평소 절친인 컬투 정찬우와 함께 화장품 브랜드 우즈플리즈를 론칭했다.

이상우는 화장품 쇼핑몰 론칭을 기념하며 우즈플리즈를 통해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일반인 총 10명을 선정해 식사데이트 가질 계획이다.

이상우 쇼핑몰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상우 쇼핑몰, 정찬우가 사장이네", "동업이구나", "정찬우 쇼핑몰 홍보 전략 제대로 통했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진희와 이상우는 SBS '따뜻한 말 한마디'에 출연, 한혜진 김지수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 이상우 쇼핑몰     © 우즈플리즈 홈페이지 캡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엄정면주민자치위원회, 원곡천 환경정화활동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