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출신 임윤선 변호사, 충주서 특강

노력과 열정에 대한 강의로 참석자들 공감 이끌어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8/02/28 [12:24]

충주 출신 임윤선 변호사, 충주서 특강

노력과 열정에 대한 강의로 참석자들 공감 이끌어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8/02/28 [12:24]


충주 출신 유명 방송인인 임윤선 변호사가 2월 22일 충주시 국공립법인 어린이집 교직원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국공립법인 어린이집분과(최재은 회장) 주관으로 충주시청 탄금홀에서 열린 이날 특강에는 국공립·법인 어린이집 교직원 300여 명이 참석했다.

 

임 변호사는 ‘무엇이 앞서가게 하는가!’를 주제로 ‘자신에게 한계가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며 지방출신으로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의 노력과 열정에 대해 이야기 해 참석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가족이 보육업무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진 그녀는 특강을 통해 “고등학교를 서울로 가면서 지방출신이라 서울 아이들과 경쟁할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겨 열심히 공부해 지금의 자리에 올랐다”고 전했다.

 

강사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귀를 기울였다는 한 어린이집 교사는 “아이들에게 포기하지 않는 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믿음을 주겠다”며 “이번 특강이 언제나 아이들의 든든한 서포터가 되겠다는 다짐을 하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단월초와 예성여중을 졸업한 임 변호사는 지난 2012년 TV 퀴즈 프로그램에서 7연승으로 한국 퀴즈쇼 사상 최고액인 3억 원의 상금을 받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현재는 자신의 이름을 타이틀로 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TV 교양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이번 특강을 마련한 어린이집분과 최재은 회장은 “이번 특강이 교직원들의 반응이 좋아 기쁘다”며 “보육 교직원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매년 명사 초청 특강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