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사랑 실천하는 아름다운 군인 ‘김우중 대위’

5월 12일 방동 2리 경로당 감사장 받아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05/08 [15:39]

참 사랑 실천하는 아름다운 군인 ‘김우중 대위’

5월 12일 방동 2리 경로당 감사장 받아

충주신문 | 입력 : 2018/05/08 [15:39]

▲ 김우중 대위     © 충주신문

현역 군인이 이웃사랑을 실천해 온 그간의 노고를 인정 받아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로부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장을 받는다.

 

감사장을 받는 주인공은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육군 제1032부대 김우중 대위.

 

5월 12일 오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방동 2리 경로당(회장 홍난복) 어르신들로부터 봉사활동 유공자로 선정돼 감사장을 받는다.

 

김 대위는 많지 않은 봉급이지만 매월 조금씩 적립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연탄 전달식, 쌀 릴레이, 경로잔치, 봉사활동, 재능기부 등을 같은 부대 동료와 같이 추진하고 있다.

 

김 대위는 선행은 이뿐만이 아니다. 지역 봉사 단체인 D.Y.L.봉사단 소속인 이대영장학회, W.J.기부천사봉사회, 행복나눔봉사회, 투! 제로! 레크리에이션 봉사회, 같이가치봉사회,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후원봉사회, 강원도 인제군 및 기린면 지역, 강원도 원주시‧춘천시, 충북 충주시 봉사활동 등 끊임없이 봉사활동 및 물품 후원을 하고 있어 진정한 기부천사 참군인이다.

 

김 대위는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펼칠 수 있는 따뜻한 사람이 되어가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김우중 대위는 현재 강원도 인제군에서 2018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 인제군 응원 서포터즈로 위촉 돼 활발히 활동을 했으며, 강원FC프로축구단 인제군 서포터즈, 2018대한민국산림문화박람회(강원도 인제군) 홍보단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공천 항의 단식 51일째’ 충주 전영상 예비후보 탈진 병원 이송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