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발레로 보는 ‘콩쥐 팥쥐 이야기’ 무료 공연

5월 19일 오후 4시 충주시문화회관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05/15 [15:14]

충주, 발레로 보는 ‘콩쥐 팥쥐 이야기’ 무료 공연

5월 19일 오후 4시 충주시문화회관

충주신문 | 입력 : 2018/05/15 [15:14]


충주시와 (재)중원문화재단이 올해 첫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작품으로 발레로 보는 ‘콩쥐 팥쥐 이야기’를 5월 19일 오후 4시부터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전석무료(초대권 지참)로 막을 올린다.

 

발레로 연출된 이 작품은 아름다운 발레 테크닉과 마임을 바탕으로 발레에 대한 이해는 물론 어린이들의 감성과 사고력을 함양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공연 도입부분에 작품내용과 더불어 발레동작 마임에 대한 해설을 덧붙여 관객들의 이해를 도우며, 영상효과를 활용해 무대 자막에 다채로운 배경장면 표출로 보다 환상적이고 입체적인 무대를 연출한다.

 

공연단인 뷰티플가든발레단(B.G.B)은 대중을 찾아 어린이와 함께하는 창의적인 발레를 추구하기 위해 2002년 창단된 발레단으로 전 국립발레단 단원인 정미자 대표와 무용전문 단체에서 활동경력이 있는 정 단원으로 구성돼 있다.

 

시와 재단은 작품이 어린이 뿐 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기획돼 이번 공연은 보다 폭넓고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과 창의력 배양 및 실천적 교육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초대권은 5월 17일까지 (재)충주중원문화재단(충주시청 5층)에서 배부하며, 1인 4매까지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수안보면 새마을협의회, 명절 손님맞이 하천 청결활동 실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