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 ‘5월 가족사랑의 날’ 행사 진행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수요데이트’ 주제로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06/01 [08:53]

충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 ‘5월 가족사랑의 날’ 행사 진행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수요데이트’ 주제로

충주신문 | 입력 : 2018/06/01 [08:53]


충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남미옥)가 5월 30일 오후 7시부터 호암지공원 일원에서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수요데이트’를 주제로 5월 ‘가족사랑의 날’을 진행했다.

 

가족사랑의 날은 가족이 함께 정해진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센터는 가족 간의 유대감 및 친밀감 향상과 건강한 가족문화 형성을 위해 매월 1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야외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센터는 호암지 ‘산책길을 따라 걷고 줄넘기’, 훌라후프, 배드민턴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시간을 마련해 참여 가족과 이웃이 좀 더 친밀해 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 참여자는 “센터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자주 참여하고 있는데 이번 달은 야외에서 진행해 아이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며 행복한 시간이 됐다”면서 “다른 가족에게도 꼭 추천해 주고 싶은 프로그램”이라고 했다.

 

남미옥 센터장은 “가족사랑의 날 부모와 자녀가 함께 소통함으로써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수안보면 새마을협의회, 태극기 걸이 달기 봉사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