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대 건축학전공,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6월 8~15일까지 진행, 학습의 장이자 축제의 장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8/06/06 [10:14]

한국교통대 건축학전공, 졸업작품 전시회 개최

6월 8~15일까지 진행, 학습의 장이자 축제의 장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8/06/06 [10:14]

한국교통대 건축학부 건축학전공(주임교수 이진석)은 6월 8~15일까지 충주캠퍼스 신건축관 HALL에서 졸업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한국교통대 건축학전공은 2010년 충북권 최초로 한국건축학교육인증원(KAAB)으로부터 국제적으로 상호 인정되는 건축학교육인증을 받았다.

 

네덜란드, 일본, 태국, 오스트리아 등의 유수대학들과 정기적인 국제도시건축워크샵을 진행하며 국제화시대를 향해 지평을 넓혀가고 있다.

 

또 충주지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매년 어린이건축학교를 개최함으로써 미래 꿈나무들을 위한 희망의 씨앗을 함께 공유하며 학과자체의 학문적 도약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건축문화 발전을 도모하고 우리나라의 건축문화를 외국대학에 소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뤄가고 있다.

 

이진석 주임교수는 “이번 졸업작품 전시회를 통해 건축디자인의 특성과 잠재력을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과 교차적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흥미로운 학습의 장이자, 건축에 대한 학생들의 뜨거운 열정과 창의적 노력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눌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노은면 새마을협의회, 도로변 제초작업 실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