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문화 발전’…충주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최

6월 9일 오후 6시 충주시청소년수련원 운동장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06/08 [10:51]

‘청소년 문화 발전’…충주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개최

6월 9일 오후 6시 충주시청소년수련원 운동장

충주신문 | 입력 : 2018/06/08 [10:51]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충주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Happy Plus 여기야 여기!!’ 및 ‘댄스경연대회 즐겨락(樂)’이 6월 9일 오후 6시에 충주시청소년수련원 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와 충주시가 후원하고, 충주시청소년수련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관내 중·고교, 청소년 기관 및 지역 단체와의 연계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전문적인 활동 제공으로 청소년 문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식전행사로 청소년수련원 소속 동아리 ‘루체레 중창단’이 청소년 동아리 공연을 펼치며, 실력파 뮤지션 ‘빅애플 실용음악학원’이 초청돼 청소년들에게 신나는 밴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청소년 댄스경연대회 즐겨락(樂)을 실시해 청소년들이 댄스를 통해 끼와 욕구를 분출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 시상금은 ▲1등 50만 원 ▲2등 30만 원 ▲3등 20만 원 ▲4등 10만 원이며,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와 푸짐한 상품도 제공된다.

 

충주시청소년수련원 조영숙 원장은 “충주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예술·문화적 재능을 발휘할 기회와 다양한 문화활동의 소통공간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청소년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여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매월 1회 충주시청소년수련원 및 충주시 일원에서 진행되며,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청소년수련원(☏ 856-78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