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소통하며 살기 좋은 주거문화 조성해요”

충주 교현동 중흥S클래스 ‘2018 중흥가족 한마음축제’ 열어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8/06/14 [16:44]

“서로 소통하며 살기 좋은 주거문화 조성해요”

충주 교현동 중흥S클래스 ‘2018 중흥가족 한마음축제’ 열어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8/06/14 [16:44]


충주시 교현동 중흥S클래스 아파트에서 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8일 ‘2018 중흥가족 한마음축제’가 열렸다.

 

이날 축제는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중흥S클래스 입주자대표회의와 관리사무소 마을회가 주관·주최해 마련됐다.

 

야생화 키우기가 취미인 입주민의 야생화 화분에 심기 체험, 단지 내 청소년공부방에서 프로그램으로 다진 작품전시회, 가족사랑 사진 전시회, 주민들이 참여한 벼룩시장, 주민장기자랑, 경품행사 등으로 짜임새 있게 구성돼 참석한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전 프로그램을 중흥가족의 재능기부로 실시했으며 민요, 가요, 색소폰 연주 등의 식전 행사는 주민들의 많은 갈채를 받았다.

 

또 중흥S클래스 기타 동호회의 연주회는 참석자 모두를 감동케 했고, 1등을 수상한 106동 이은경 주민 등 8팀이 장기자랑에 나와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했다.

 

중흥S클래스 입주자대표회의 이재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 사업을 통해 입주민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살기 좋은 주거문화를 조성해 건전한 공동체 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모금된 수익금 및 기부금은 전액 교현안림동주민센터를 통해 이웃돕기에 기부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수안보면 새마을협의회, 명절 손님맞이 하천 청결활동 실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