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라이트월드, 충주시민에 무료개방 실시

7월 1일부터 무료화

김광영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18/07/05 [11:02]

충주라이트월드, 충주시민에 무료개방 실시

7월 1일부터 무료화

김광영 객원기자 | 입력 : 2018/07/05 [11:02]


충주 세계무술공원에 야심차게 등장한 라이트월드가 7월 1일부터 충주시민에게 라이트월드 입장을 무료화한다고 밝혔다.

 

충주라이트월드 관계자는 무료입장을 결정하게 된 배경을 “충주시민과 함께하기 위해 무료입장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며 “충주시민 모두는 충주관광의 주인의식으로 모두가 홍보대사가 되어 라이트월드가 충주관광의 길잡이로서 큰 활약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었으면 한다”고 의지를 밝혔다.

 

충주라이트월드는 충주관광이 거쳐가는 관광에서 1박을 할 수 있는 관광으로 충주전통시장 에서 식사를 하고 반기문 옛집을 거쳐 충주 천문과학관에서 별빛투어를 한 다음, 라이트월드에서 빛쇼 빛의 하모니 환상의 라이트월드관광을 한 뒤 충주에서 숙박을 하는 충주관광의 주역으로 등장했다.

 

요즘 충주에는 라이트월드 개장으로 수많은 관광객들이 충주를 찾고 있어 이미 충주라이트월드는 전국은 물론 전 세계로 명소가 되어 가고 있다.

 

라이트월드는 충주관광을 선도하기 위한 길잡이로 야심차게 등장해 멋진 활동을 하고 있으나 한때 선거철에 이슈로 떠오르며 관계자들의 불편함을 주기도 했는데, 이제는 라이트월드가 충주관광의 큰 관심의 주역이 되어 충주관광의 길잡이가 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수안보면 새마을협의회, 명절 손님맞이 하천 청결활동 실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