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천보, ‘꿈의 오케스트라 충주’ 단복 후원

단복 구입비 700만 원 충주시 기탁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8/07/27 [10:13]

충주 ㈜천보, ‘꿈의 오케스트라 충주’ 단복 후원

단복 구입비 700만 원 충주시 기탁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8/07/27 [10:13]


㈜천보 이상율 대표가 7월 24일 충주시를 방문, ‘꿈의 오케스트라 충주’ 단원들의 단복구입비 7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길형 시장과 이상율 대표, 송재준 (재)충주중원문화재단 대표 등이 참여했다.

 

‘꿈의 오케스트라 충주’는 아동과 청소년이 오케스트라 합주활동을 통해 서로 협동하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돕기 위해 지난 3월 창단됐다.

 

창단 후 향상연주회를 갖고 있으며, 앞으로 정기연주회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 같은 활동에도 불구하고 정식 단복이 없어 연주회 개최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상율 대표는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로 구성된 꿈의 오케스트라 단원들에게 단복을 후원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꿈의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멋진 공연을 펼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조길형 시장은 “아이들이 꿈을 위해 도약할 수 있는 디딤돌을 마련해 준 천보 측에 감사드린다”며 “시에서도 우리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반도체용 첨가제 등을 생산하고 있는 천보는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는 충주시의 대표 강소기업으로, 2017년에는 예술·체육분야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