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여름 휴가철 관광객 대상’ 충주미소진쌀 홍보 진행

미소진쌀 인지도 제고로 판로 확대 및 농가소득증대 도모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08/02 [10:06]

충주시, ‘여름 휴가철 관광객 대상’ 충주미소진쌀 홍보 진행

미소진쌀 인지도 제고로 판로 확대 및 농가소득증대 도모

충주신문 | 입력 : 2018/08/02 [10:06]


충주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충주미소진쌀 홍보활동에 나선다.

 

시는 휴가철 여행 관광객을 겨냥해 충주통합RPC와 함께 8월 1일부터 10월 21일까지 전국 주요 피서지와 국립공원, 다중집합장소 등을 집중 방문하며 충주미소진쌀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충주미소진쌀은 4년 연속 소비자선정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충주의 대표 명품 쌀 브랜드이다.

 

시는 쌀 소비 감소로 쌀 생산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타 지역 쌀 브랜드와 미소진쌀이 치열한 각축을 벌이고 있는 만큼 휴가철 홍보를 통한 인지도 제고로 판로 확대와 농가소득증대를 꾀하기 위해 홍보활동을 기획했다.

 

시는 2017년에도 강릉 경포대를 비롯해 서울역, 대전역, 캠핑장 등에서 미소진쌀 홍보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이번 홍보활동에서 시는 피서객 등이 직접 미소진쌀을 맛볼 수 있도록 350g 소포장 홍보용 쌀을 나눠줄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충주미소진쌀은 각종 품평회를 통해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휴가철 소포장을 활용한 피서객 및 도시민 대상 홍보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계기가 돼 더 많은 반복 구매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수안보면 새마을협의회, 태극기 걸이 달기 봉사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