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축구협회, 세계소방관경기대회 홍보 ‘눈길’

7개 축구팀 버스에 홍보물 부착하고 전국 길거리 홍보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8/08/09 [15:19]

충주시축구협회, 세계소방관경기대회 홍보 ‘눈길’

7개 축구팀 버스에 홍보물 부착하고 전국 길거리 홍보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8/08/09 [15:19]


충주시축구협회(회장 여명구)가 오는 9월 충주에서 열리는 세계소방관경기대회 홍보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충주시축구협회는 충주시민축구단 버스를 비롯한 충주관내 예성여고, 충주상고 등 초·중·고 엘리트 남녀 축구부 7대 버스에 세계소방관경기대회 홍보물을 부착하고 전국 길거리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충주지역 축구팀 버스는 합천, 경주, 부산, 대구, 제주도, 태백, 평창, 양주, 고양, 여주, 서울, 파주, 시흥, 의정부 등 전국대회가 열리는 곳에서 시각적인 홍보와 함께 소방대회 홍보물을 축구대회가 열리는 경기장에서 나눠주고 있다.

 

축구단 버스에는 외부 양면에 세계소방관경기대회 홍보대사를 맡은 ‘사랑의 배터리’ 가수 홍진영이 소방관복을 입은 이미지 사진과 함께 2018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 문구를 부착해 대대적인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다.

 

여명구 회장은 “지역 축구단 버스의 시각적인 홍보 효과로 충주에서 열리는 세계소방대회를 널리 알리고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축구인들과 함께 대대적인 홍보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2년마다 열리는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는 50개국 6000여 명의 소방관이 출전하는 ‘소방관 올림픽’으로 9월 9일부터 17일까지 8일간 충주스포츠종합타운 일원에서 열린다.

 

경기 종목은 낚시와 양궁, 육상, 마라톤, 볼링, 사격, 축구, 야구, 복싱을 비롯해 소방차 운전, 계단 오르기, 최강 소방관 경기, 수중 인명구 등 74개다.

 

한편 충주축구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신바람축구 마케팅으로 엘리트축구, 생활체육축구가 각종 전국대회에서 연달아 우승하면서 축구의 고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연수동체육회, 희망나눔 이웃사랑 성금 200만원 전달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