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봉방동 이길수씨, 100만원 상당 전통시장상품권 기탁

“천원으로 나누는 이웃사랑”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08/27 [10:51]

충주 봉방동 이길수씨, 100만원 상당 전통시장상품권 기탁

“천원으로 나누는 이웃사랑”

충주신문 | 입력 : 2018/08/27 [10:51]

 

▲ 충주시 봉방동 한국타이어중앙총판 봉방점 이길수(사진 왼쪽) 대표가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문화동행정복지센터에 1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상품권을 기탁했다.     © 충주신문

 

충주시 봉방동 소재 한국타이어중앙총판 봉방점 이길수 대표가 작지만 꾸준한 나눔활동으로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이 대표는 최근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충주시 문화동행정복지센터에 100만 원 상당의 전통시장상품권을 기탁했다.

 

문화동에 따르면 이 대표는 지난 1월부터 이웃돕기를 위해‘사랑의 모금함’을 자체 제작해 타이어를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천원 경품응모 이벤트 행사를 해 오고 있다.

 

고객이 타이어를 교체하면 타이어 1개 당 1장의 응모권을 지급하고 1000원을 적립한다.

 

고객이 받은 응모권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재해 모금함에 넣으면 이 대표는 매월 20명을 추첨해 자동차용품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100만 원 적립 시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한다.

 

이 대표는 이렇게 모아진 성금으로 지난 4월에도 전통시장상품권 100매(100만 원 상당)를 구입해 봉방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한 바 있다.

 

문화동 자율방범대장도 맡고 있는 이 대표는 지난해에는 고향마을인 중앙탑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500kg을 기탁하는 등 꾸준한 이웃돕기와 봉사활동을 해 오고 있다.

 

최인옥 문화동장은 “각박한 현실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분들을 통해 아직은 살만한 세상임을 느낀다”며 “상품권은 어려운 이웃에 기탁자의 뜻과 함께 소중히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수안보면 새마을협의회, 명절 손님맞이 하천 청결활동 실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