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샘보청기 충주센터, 민원용 보청기 후원

충주시노인복지관에 보청기 2대 기탁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8/08/30 [14:19]

소리샘보청기 충주센터, 민원용 보청기 후원

충주시노인복지관에 보청기 2대 기탁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8/08/30 [14:19]

 

▲ 왼쪽부터 이상희 대한노인회 충주시지회장, 권석일 소리샘보청기 충주센터 대표, 김웅 충주시노인복지관장.     © 충주신문

 

소리샘보청기 충주센터(대표 권석일)는 8월 27일 충주지역 어르신들의 원활한 노후생활 지원과 난청·고령으로 인해 복지관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보청기 2대(400만 원 상당)를 충주시노인복지관에 기탁했다.

 

이번 보청기 후원은 지난 6월 26일 실시된 대한노인회 충주시지회(지회장 이상희) 및 충주시노인복지관(관장 김웅)과 보청기 전문기업 ㈜소리샘보청기(대표 김중훈) 간 어르신 난청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에서 약속한 후원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이날 후원된 보청기는 충주시노인복지관 프로그램 및 민원해결을 위해 방문하는 난청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충주시노인복지관 본관 및 충주시노인복지관 남부분관에 비치돼 복지관을 찾는 난청 어르신의 이용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보청기 전달 후 지속적인 착용 및 관리 또한 소리샘보청기 충주센터에서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소리샘보청기 충주센터 권석일 대표는 “보청기가 필요하나 경제적으로 어려워 구입을 하지 못하시는 어르신들이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후원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소리샘보청기 충주센터는 보청기의 다양한 특별할인을 통해 경제적인 구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보청기 구입 시 보청기 배터리 2년치를 무상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거동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직접 집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수능 대박’ 후배들의 응원!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