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교현안림동 주민자치위, 화기애애 지역분위기 조성 앞장서

작은음악회서 모금한 성금 150만 원 전액 기탁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09/03 [16:05]

충주 교현안림동 주민자치위, 화기애애 지역분위기 조성 앞장서

작은음악회서 모금한 성금 150만 원 전액 기탁

충주신문 | 입력 : 2018/09/03 [16:05]

 

 

충주시 교현안림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재선)가 화기애애한 지역분위기 조성에 앞장서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위원회는 지역주민들의 화합과 동 발전을 위해 지난 8월 25일 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동구밖 과수원길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

 

작은음악회는 2017년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음악회에서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와 전자현악 트리오, 향토가수 공연 등으로 주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위원회는 이날 참석 주민들을 위해 맥주파티를 마련하고 자율적으로 성금도 모금했다.

 

위원회는 이날 모금한 성금 150만 원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9월 3일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전액 기탁했다.

 

김문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매년 주민들을 위해 작은음악회를 마련하고 행사 후 이웃돕기 성금까지 기탁해 주셔서 소외 이웃들을 위한 사업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했다.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경로당에 삼계탕용 닭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소외계층 김장 나눔, 명절 떡 나눔, 이불 지원 등 더불어 사는 교현안림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수안보면 새마을협의회, 명절 손님맞이 하천 청결활동 실시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