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립도서관, 태원준 여행작가 초청 특강

9월 8일 오후 2시 시청각실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09/06 [14:59]

충주시립도서관, 태원준 여행작가 초청 특강

9월 8일 오후 2시 시청각실

충주신문 | 입력 : 2018/09/06 [14:59]

 

 

충주시립도서관이 9월 8일 태원준 여행작가를 초청해 오후 2시부터 시청각실에서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갖는다.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마련됐다.

 

태원준 작가는 2012년 어머니의 환갑잔치를 위해 모아둔 돈으로 어머니와 함께 525일간 아시아, 북아프리카, 유럽, 북중미, 남미를 차례로 여행하고, ‘엄마, 내친김에 남미까지!’, ‘엄마, 결국은 해피엔딩이야!’, ‘엄마, 일단 가고 봅시다!’를 출간했다.

 

또한 EBS ‘세계테마기행’, KBS ‘강연 100℃’, ‘TV, 책을 말하다’, NGC ‘마이 트래블 라이프’ 등의 TV 프로그램과 ‘푸른 밤, 종현입니다’,‘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김영철의 펀펀투데이’ 등 라디오 프로그램의 여행 패널로도 활동했다.

 

작가는 이번 만남에서 ‘여행이 우리에게 안겨주는 것’을 주제로 직접 여행을 하며 배우고 느낀 바를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여행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누구나 전화, 방문, 온라인(충주시평생학습관)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연수동체육회, 희망나눔 이웃사랑 성금 200만원 전달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