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니어클럽, ‘재가 어르신 초청 구순잔치’ 열어

9988행복지키미 사업 수혜자 및 참여자 대상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16:17]

충주시니어클럽, ‘재가 어르신 초청 구순잔치’ 열어

9988행복지키미 사업 수혜자 및 참여자 대상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8/09/19 [16:17]

 

 

사회복지법인 성불복지회가 운영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노인일자리 전담기관 충주시니어클럽(관장 김익회)은 9월 18일 공익형일자리인 9988행복지키미 사업의 수혜자 및 참여자 중 구순을 맞이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2018년 재가 어르신 초청 구순잔치’를 열었다.

 

이번 구순잔치는 ‘사랑해 효[孝], 함께해 효[孝]. 어르신, 만수무강하세요!’라는 부제로 오대양횟집(충주시 연수동)에서 어르신들이 먹기에 좋은 식감의 다양한 고단백 보양식으로 성대한 잔칫상을 준비했다.

 

또 우암유치원생들의 재롱잔치, 충주시니어클럽 1004의 축하공연, 더문화이벤트 가요봉사단의 흥겨운 노래와 춤으로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는 등 3세대가 함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충주시니어클럽 김익회 관장은 “구순을 맞이하신 어르신들의 무병장수와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정성들여 차린 구순 잔칫상에서 헌화와 헌주, 만수무강을 의미하는 선물전달과 삼배를 올렸다.

 

한편 이번 구순잔치는 노인일자리로 특성화된 일자리전담기관에서 단독으로 시행되는 첫 사례로,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십시일반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온정의 후원 및 봉사로 준비된 자리인 만큼 더욱 그 의미가 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중앙탑 새마을협, 경로행사 후원금 기탁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