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화창한 가을 맞아 읍면동별 경로잔치 이어져

풍성한 오찬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어르신들 웃음꽃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8/10/02 [14:29]

충주, 화창한 가을 맞아 읍면동별 경로잔치 이어져

풍성한 오찬과 다채로운 공연으로 어르신들 웃음꽃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8/10/02 [14:29]

 

 

화창한 가을을 맞아 충주시 각 읍면동별 경로잔치가 이어져 어르신들이 모처럼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10월 2일 수안보 물탕공원에서는 수안보협우회(회장 김영길)가 주관하는 마흔 한 번째 경로행사가 열려 어르신 600여 명이 흥겨운 하루를 보냈다.

 

협우회는 이날 맛있는 오찬과 함께 축하떡 나눔, 초청가수 및 각설이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같은 날 중앙탑면에서도 새마을협의회(회장 진기천, 부녀회장 석순영) 주관으로 경로잔치가 마련됐다.

 

새마을협의회는 충북단재연수교육원(옛 중앙탑초등학교) 체육관으로 지역 어르신 700여 명을 초청해 주민자치 댄스팀, 중앙탑초등학교 학생들의 공연 등 식전행사와 함께 한울색소폰동호회의 색소폰연주, 향토가수 공연, 어르신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께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읍면동별 경로잔치에는 조길형 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과 도·시의원, 지역 기관단체장 등도 참석해 어르신들께 큰 절을 올리는 등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10월 5일에는 용산동과 지현동에서, 6일에는 산척면에서 경로잔치가 열릴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시볼링협회, 소년소녀가장 위한 사랑나눔 실천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