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선거관리위원회, 아파트 입주자대표 임원선거 온라인투표 지원

2차푸르지오아파트 임원선거에 온라인투표시스템 활용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11/01 [10:18]

충주시선거관리위원회, 아파트 입주자대표 임원선거 온라인투표 지원

2차푸르지오아파트 임원선거에 온라인투표시스템 활용

충주신문 | 입력 : 2018/11/01 [10:18]

충주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정찬우)는 11월 13일 실시하는 충주2차푸르지오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임원선거에 온라인투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충주선관위는 올해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의료생명대학 학생회 재선거, 충주1‧2차푸르지오아파트 및 쉼터리버타운아파트 동 대표자 선거에 이어 5번째로 온라인투표를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투표는 각종 단체의 의사결정 투표, 대표자 선출 등 선거에서 PC와 스마트폰, 일반휴대폰을 사용하여 투‧개표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실시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온라인투표는 시‧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는 편리하고 다양한 투표 방법, 빠르고 정확한 개표 결과 확인, 투표율 제고 등의 장점이 있어 각종 생활주변선거에서 활발히 활용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정책결정과 갈등해소를 위한 의견수렴 분야까지 그 사용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온라인투표서비스는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각급 학교 및 공동주택 등이 이용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표서비스 홈페이지(http://www.kvoting.go.kr) 및 충주시선거관리위원회(☎ 043-842-139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연수동체육회, 희망나눔 이웃사랑 성금 200만원 전달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