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장애인보호작업장 ZAN, ‘잔잔한 사랑의 연탄나눔’

㈜새한·큰사랑약국 후원, 저소득 3가구에 1700장 전달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11/21 [15:15]

충주 장애인보호작업장 ZAN, ‘잔잔한 사랑의 연탄나눔’

㈜새한·큰사랑약국 후원, 저소득 3가구에 1700장 전달

충주신문 | 입력 : 2018/11/21 [15:15]

 

 

사회복지법인 숭덕원 ZAN보호작업장(원장 한금희)의 장애인들로 구성된 39명의 ‘잔잔한 봉사단’은 겨울철 난방취약계층을 위해 11월 14일 ‘잔잔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시설 장애인들이 1년 동안 십시일반 모은 성금과 ㈜새한, 큰사랑약국의 후원으로 저소득노인 3가구(엄정면·앙성면·호암동)에 17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날 연탄나눔 봉사에는 ㈜새한(대표 정순일)의 직원들과 대한적십자사 규묵봉사회원들이 참여했으며, 지역 내 기업과 봉사단체, 장애인봉사단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됐다.

 

잔잔한 봉사단원 유은지 씨는 “시각장애를 가졌지만 올해도 연탄봉사를 할 수 있어 기쁘며, 오늘 전달된 연탄으로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애인들로 구성된 잔잔한 봉사단은 올해로 4년째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장애인보호작업장 ZAN은 종이컵 및 상장케이스 생산 및 판매, 임가공 직업훈련을 하는 시설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연수동체육회, 희망나눔 이웃사랑 성금 200만원 전달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