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봉방동 직능단체, 따뜻한 온정 담은 ‘기부 릴레이’

주민자치위원회, 발전협의회, 주민자치 난타반 등 성금 기탁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8/12/04 [09:27]

충주 봉방동 직능단체, 따뜻한 온정 담은 ‘기부 릴레이’

주민자치위원회, 발전협의회, 주민자치 난타반 등 성금 기탁

충주신문 | 입력 : 2018/12/04 [09:27]

 

연말을 맞이해 봉방동 직능단체의 훈훈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봉방동주민자치위원회(회장 손오달)는 12월 4일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봉방천사 사업비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같은날 봉방동발전협의회(회장 손오달)도 경로잔치, 한마당잔치, 벚꽃길 걷기 행사 수익금 100만 원을 봉방천사에 전달했다.

 

봉방천사 릴레이 운동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소액 정기 기부자를 다수 확보해 정부로부터 보호를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이웃 지원을 위한 기부 운동이다.

 

기탁받은 성금은 '따봉 꿈끼쟁이 프로젝트’와 ‘따봉 저소득 중증질환자 반찬지원’에 투입해 생활이 어려운 학생과 중증질환자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손오달 위원장은 "위원들이 매달 회비로 조성된 금액과 각종 행사를 추진하면서 발생된 기금을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주자는 위원 모두의 맘을 잘 전달해 주시고,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뜻을 전했다.

 

 

앞서 11월 3일에는 봉방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인 노래하는 난타반(반장 김지원) 회원들이 경연대회에서 대상으로 받은 상금 20만 원을 성금으로 기탁했다.

 

권종만 봉방동장은 “도와주신 직능단체와 난타반 회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기부문화가 확산돼 온정이 넘치는 봉방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 연수동체육회, 희망나눔 이웃사랑 성금 200만원 전달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