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음악창작소,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2019년 1월 1일까지 중원문화재단 이메일로 접수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8/12/29 [11:58]

충주음악창작소,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2019년 1월 1일까지 중원문화재단 이메일로 접수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8/12/29 [11:58]

 

충주중원문화재단(이사장 조길형)은 2019년 1월 1일까지 충주음악창작소 ‘MUZIT’에서 근무할 재량을 갖춘 계약직 직원 5명(창작소장 1명·기획1명·엔지니어 2명·행정 1명)을 공개 모집한다.

 

‘MUZIT’는 음악을 뜻하는 MUSIC과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공간인 AZIT를 합친 말로, 음악을 감상하고 공연하는 모든 것이 가능한 공간이다.

 

뮤지션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음반제작, 공연지원, 신진 뮤지션 발굴 등 인큐베이팅 시스템 뿐 아니라 지역민 누구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함으로써 음악도시 충주의 미래를 실현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재단 인사관리 규칙에 의거한 결격 사유(‘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의 결격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으로, 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 60세 미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심사는 서류 심사, 인·적성검사(언어비평능력검사·수리비평능력검사·직업 성격검사), 실무평가와 면접으로 이뤄진다.

 

서류접수는 1월 1일 오후 6시까지 재단 이메일(recruit@cjcf.or.kr)을 통해서만 지원 가능하다.

 

제출 서류는 채용 지원서와 직무수행계획서 등이며, 소정양식 및 자세한 공고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cjcf.or.kr) 또는 충주시청 홈페이지(www.chungj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시 연수동 경로당, 봄맞이 금곡하천 대청소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