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방중기청,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개최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1/04 [08:49]

충북지방중기청,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개최

충주신문 | 입력 : 2019/01/04 [08:49]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유동준)은 1월 8일 오후 2시에 대강당에서 ‘2019년도 중소기업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인 지자체 및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북지역본부 등과 공동으로 개최한다.

 

설명회에서 올해 달라지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및 중소기업인들이 알고 싶어하는 금융, R&D, 인력, 창업·벤처, 판로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또한, 유관기관별 상담코너를 별도로 운영해 사업신청이나 기업 애로사항에 대해 전문가와 맞춤형 상담도 이뤄진다.

 

충북중기청에서는 매년 정책고객인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에게 지원 사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1월 8일 설명회를 시작으로 충주시청(1월 15일), 옥천군청(1월 22일)에서 총 3차례 종합설명회가 예정돼 있다.

 

또 R&D, 창업기업, 소상공인 등 정책대상자별 찾아가는 설명회도 17회에 걸쳐 수요자 맞춤형으로 운영된다.

 

일정상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중소기업인들을 위해 인터넷에 생중계(www.bizinfo.go.kr)도이뤄지고, 녹화분은 기업마당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유동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이번 설명회는 2019년도 중소기업 육성정책에 대해 안내하는 것으로, 한 장소에서 여러 기관의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모두 알 수 있어 도내 중소기업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중소기업인들이 설명회에 참여해 중소기업 정책에 대한 정보들을 안내받아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www.mss.go.kr/site/chungbuk/main.do) 및 기업마당(www.bizinfo.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