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일자리종합지원센터, 맞춤형 홈페이지 ‘새단장’

1월 7일 홈피 오픈, 알림톡 서비스, 카카오톡 친구추가 등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1/07 [09:10]

충주시일자리종합지원센터, 맞춤형 홈페이지 ‘새단장’

1월 7일 홈피 오픈, 알림톡 서비스, 카카오톡 친구추가 등

충주신문 | 입력 : 2019/01/07 [09:10]

 

 

충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된다.

 

시는 일자리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1월 7일부터 맞춤형 일자리 지원서비스에 들어간다.

 

이번 개편 내용의 특징은 최신 정보기술 트렌드를 반영해 일자리정보에 대한 접근성과이용 활성화를 높였다는데 있다.

 

취업뿐만 아니라 창업, 문화까지 다양한 컨텐츠 제공을 위해 메뉴를 확대구성하고 관련기관을 연계하는 등 편의성과 전문성을 강화했다.

 

또한 일자리박람회, 구인구직 만남의 날, 맞춤형 일자리사업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 제공으로 구직자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스마트폰을 이용한 ‘알림 톡’서비스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를 통해 양방향 소통이 가능토록 기능을 개선했다.

 

이상록 경제기업과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일자리와 관련된 양질의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일자리정보를 더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정보를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일자리정보는 충주시일자리종합지원센터(http://job.chungju.go.kr/)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전화(☎ 080-000-9192)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시 연수동 경로당, 봄맞이 금곡하천 대청소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