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충주지사, 설맞이 나눔 행사 실천

충주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에게 배식봉사 및 떡국떡 전달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2/11 [09:15]

국민연금 충주지사, 설맞이 나눔 행사 실천

충주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에게 배식봉사 및 떡국떡 전달

충주신문 | 입력 : 2019/02/11 [09:15]

 

 

국민연금공단 충주지사(지사장 주상돈)는설 명절을 앞두고 2월 1일 충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최한 ‘2019년 설맞이 연수골 떡국나누기행사’에 참여, 소외된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고 나눔 문화를 실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유명절의 설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 120명을 대상으로 배식봉사와 더불어떡국 떡을 준비해 어르신들과 함께 나눔으로써 전통적인 미덕인 효와 나눔의 문화가 지역사회 전반에 확산하는 계기로 삼고자 마련했다.

 

 

행사 후 충주시내 무학시장에서 설 명절 전통시장 이용객 약 200여명을 대상으로 국민연금제도 현장홍보 활동 및 직원 장보기 행사를 실시해 지역상생협력을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에 적극 동참했다.

 

주상돈 지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이번 나눔 행사가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맞이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충주지사는 매년 명절마다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위해 나눔 활동을 실천해왔으며, 평소에도 매주 직원 및 국민연금 수급자봉사단이 조를 나눠서 독거 어르신들에게 도시락 배달 봉사를실시하는 등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