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에 정효진씨 선출

제9기 협의회장으로 2년간 지역사회 발전 위해 노력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2/11 [13:25]

충주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에 정효진씨 선출

제9기 협의회장으로 2년간 지역사회 발전 위해 노력

충주신문 | 입력 : 2019/02/11 [13:25]

▲ 정효진 충주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     

앞으로 2년간 충주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를 이끌 협의회장으로 정효진 연수동 주민자치위원장(65세, 연수동)이 단일 후보로 선출됐다.

 

충주지역 읍면동 주민자치위원장 25명으로 구성된 충주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는 2월 8일 충주시청 남한강회의실에서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선출과 향후 협의회 발전적 운영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됐다.

 

제9기 협의회장으로 선출된 정 회장은 “700여 명의 충주시 주민자치위원들의 대표로 선출된 것에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며 “앞으로 충주시가 더욱 더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 회장은 제8기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연수동 체육회 부회장, 방위협의회 고문 등 충주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이날 부회장으로 김영철(교현2동), 홍성억(앙성면)씨가 선출됐으며, 감사는 손오달(봉방동), 이만옥(수안보면), 사무국장은 피정섭(호암직동)씨가 선출돼 정 회장과 함께 앞으로 2년간 충주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시 봉방동 무학경로당노인회, 충주천변 청결활동 실시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