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호암직동·수안보면, 새봄맞이 대청소 실시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성공 개최 기원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3/11 [10:04]

충주시 호암직동·수안보면, 새봄맞이 대청소 실시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성공 개최 기원

충주신문 | 입력 : 2019/03/11 [10:04]

 

충주시가 봄을 준비하는 대청소에 두 팔 걷고 나섰다.

 

 

충주시 호암직동 직능단체는 3월 8일 3무(無) 청결 운동의 일환으로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및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에는 호암직동 직능단체인 노인회,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남․여새마을지도자협의회, 자유총연맹, 바르게살기위원회, 향기누리봉사회,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호암직동에서는 이날 행사를 통해 불법 쓰레기 3톤, 재활용 쓰레기 1톤 및 대로변에 설치된 불법 광고물을 수거했다고 밝혔다.

 

같은 날 충주시 수안보면에서도 하늘재 청결활동을 실시했다.

 

 

수안보면 자유총연맹(회장 강흥석, 총무 이상은) 회원 20여명은 하늘재 고갯길을 등반하면서 길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등산객들에게 청결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

 

지봉구 호암직동장은 “이번 청결활동이 3무(無) 청결 운동의 생활화와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및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대회의 성공 개최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흥성 수안보면 자유총연맹회장은 “이번 대청소를 통해 다함께 깨끗한 자연을 지키는 성숙한 시민의식이 자리 잡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북도농업기술원 “초가집을 염색하는 것 같아요”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