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충북본부, 원스톱 일관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3월 22일까지 신청, 서면평가와 현장평가 후 선정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9/03/13 [15:47]

중진공 충북본부, 원스톱 일관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3월 22일까지 신청, 서면평가와 현장평가 후 선정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9/03/13 [15:47]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북지역본부(박충환 지역본부장)는 수요자 중심의 패키지 방식 지원사업인 ‘일관지원사업’ 참여기업을 3월 22일까지 모집한다. 

 

일관지원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과 함께 중소벤처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정책자금, 기술개발(R&D), 수출, 스마트공장, 컨설팅 등을 한꺼번에 지원하는 사업이다.

 

중진공은 ▲스마트공장 도입기업 ▲수출우수기업 ▲사람중심기업 등 3개 유형의 정책적 우선순위가 높은 기업군에 대해 통합평가를 통해 최대 5개 사업을 지원한다.

 

‘스마트공장 도입기업’은 종업원 수가 유지되거나 증가한 스마트공장 도입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하며, ‘수출우수기업’의 대상은 직수출 증가율이 10% 이상인 기업이다.

 

올해 신설한 ‘사람중심기업’은 ‘성과공유기업’,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존경받는 기업인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한다.

 

중진공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해 서면평가와 현장평가 후 선정위원회에서 최종 선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중진공 홈페이지(www.sb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 신청이 가능하다.

 

궁금한 내용은 중진공 충북지역본부(☏ 230-6815)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시 연수동 경로당, 봄맞이 금곡하천 대청소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