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곳곳서 새봄맞이 청결활동 잇따라

중앙탑․동량면 직능단체, 수안보 벚꽃봉사회 청결활동 펼쳐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4/01 [14:32]

충주 곳곳서 새봄맞이 청결활동 잇따라

중앙탑․동량면 직능단체, 수안보 벚꽃봉사회 청결활동 펼쳐

충주신문 | 입력 : 2019/04/01 [14:32]

 

충주지역 곳곳에서 겨우내 쌓였던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새봄맞이 청결활동이 한창이다.

 

 

3월 29일 중앙탑면에서는 7개 직능단체 6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4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개최를 돕기 위해 중앙탑면 주요소재지와 문화재 주변 대청소를 전개했다.

 

이날 대청소에 앞서 중앙탑면 마을주민들은 3월부터 마을별 대청소를 실시해 깨끗한 중앙탑면 만들기를 추진중이다.

 

 

또한 3월 29일 동량면 5개 직능단체는 동량면행정복지센터에서 충주댐물문화관까지 도로변을 따라가며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동량면 직능단체 100여 명은 4월 열리는 충주댐 벚꽃축제행사로 동량면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불법광고물 제거, 승강장 청소 등 대대적인 활동을 벌였다.

 

또한 수안보면 벚꽃봉사회(회장 홍현봉)에서도 온천과 벚꽃이 함께하는 ‘수안보 온천제’를 앞두고 3월 31일 도로변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벚꽃봉사회 회원 20여 명은 도로변과 하천변에 방치된생활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특히 수안보면 벚꽃봉사회는 매월 환경정화활동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활물품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충주시 봉방동 직능단체, 버스승강장 일제 대청소 실시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