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충주시오케스트라 신춘음악회 열려

4월 16일 충주문화회관, 전석 무료 입장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9/04/10 [15:23]

2019 충주시오케스트라 신춘음악회 열려

4월 16일 충주문화회관, 전석 무료 입장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9/04/10 [15:23]

 

 

충주시오케스트라가 멋진 선율로 봄이 오는 소리를 전한다.

 

4월 16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충주문화회관에서는 ‘충주시오케스트라 신춘음악회 Spring Concert 2019’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충주시가 주최하고 한국교통대학교와 협약으로 창단한 충주시오케스트라가 주관하며 이강희 한국교통대 교수가 지휘한다.

 

19세기 후반 낭만주의를 대표하는 브람스(J. Brahms)의 음악이 중심을 이루며 세계적인 첼리스트 Luca Pincini(루카 핀치니)를 초청해 고품격 클래식 무대로 꾸며진다.

 

브람스의 ‘대학축전 서곡 작품 80(Academic Festival Overtur Op.80 )’을 시작으로 슬라브적인 정열과 애수어린 서정성을 함께 갖춘 드보르작의 첼로 협주곡 b단조 작품 104(Cello Concerto in b minor, Op.104)를 첼리스트 루카 핀치니와 협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마지막으로 브람스의 하이든 주제에 의한 변주곡 작품56a(Variations on a Theme by Haydn Op.56a)곡을 연주한다.

 

세계적인 첼로리스트 루카 핀치니는 리노 왕립극장, 로마 오페라극장과 같은 권위 있는 이탈리아 오케스트라와 수많은 첼로 협연을 했을 뿐만 아니라 유럽, 미국, 러시아, 일본, 한국 등 세계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연주자로 알려져 있다.

 

또 영화 ‘오페라의 유령’, ‘파리에서의 마지막 키스’, ‘리멤버 미 등 많은 유명한 영화 작품에도 참여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전체관람가로 초대권 없이 무료입장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람인 충주돌봄, 노은면 소외계층에 선풍기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