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지현동, ‘사랑가득 행복만땅’ 경로잔치 개최

노인 600여 명, 주민자치프로그램 축하공연 펼쳐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4/26 [10:20]

충주시 지현동, ‘사랑가득 행복만땅’ 경로잔치 개최

노인 600여 명, 주민자치프로그램 축하공연 펼쳐

충주신문 | 입력 : 2019/04/26 [10:20]

 

 

충주시 지현동경로잔치추진위원회(위원장 김성래)는 4월 25일 지현동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경로효친 사상 고취를 위한 경로잔치가 성대하게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600여 명의 어르신이 참석해 위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음식과 다과를 대접받으며 축하공연을 즐겼다.

 

식전행사는 지현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의 난타를 시작으로 어린이들의 밸리댄스 공연, 장수노인 선물증정, 합동큰절 등 간단한 기념식과 함께 흥겹게 진행됐다.

 

식후행사는 주민자치프로그램 노래교실 박명나 강사의 진행으로 노래교실, 라인댄스, 스포츠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경로잔치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부대행사로 당뇨 및 치매예방을 위한 ‘이동건강체험’과 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힐링이혈’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가수들의 흥겨운 가요무대는 어르신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드렸다.

 

김성래 경로잔치추진위원장은 “어르신들께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흥겨운 공연을 즐기시는 모습을 보니,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보람을 느낀다”며 “내년에도 더 흥겨운 잔치를 준비해 어르신들의 마음을 흡족하게 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정용미 지현동장은 “지현동 직능단체가 힘을 합쳐 준비한 경로행사가 어르신들의 마음을 잠시나마 행복하게 해드린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로잔치가 더 성황리에 치러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한국자유총연맹 성내충인동지도위원회, 반찬 나눔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