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충주시장, “시민의 생각을 읽고 눈높이에 맞춰라” 강조

공직자들의 현장 소통과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 당부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5/01 [13:48]

조길형 충주시장, “시민의 생각을 읽고 눈높이에 맞춰라” 강조

공직자들의 현장 소통과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 당부

충주신문 | 입력 : 2019/05/01 [13:48]

 

 

조길형 충주시장이 5월 1일 열린 직원월례조회에서 공직자들이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지역의 밝은 미래를 이끌어 갈 것을 당부했다.

 

조길형 시장은 충주 농특산품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기업하기 좋은 도시 7년 연속 선정, 어린이청소년도서관 개관, 충주 유튜브 채널 개설 등 올해 초부터 이어진 다양한 시정 성과를 언급하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아울러, 가족의 달인 5월에 이어질 다양한 행사와 관련해서 “지역 행사는 우리가 시민들과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시민의 소중한 목소리를 빠짐없이 들어 달라”고 말했다.

 

조 시장은 시민 의견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하면서, “대다수 시민들의 생각을 읽고,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을 만들어 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공직자들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를 가지고 업무에 임해달라고 말했다.

 

조길형 시장은 “어려운 상황을 맞이했을 때, 그 안에서 더욱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려는 용기와 자신감이 필요하다”며, “문제를 두려워하지 말고 모든 일을 발전적으로 검토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시민의 의지에 부응해 달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엄정면주민자치위원회, 원곡천 환경정화활동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