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주덕신협, '낭만과 추억의 기차여행’ 선물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5/02 [11:13]

충주 주덕신협, '낭만과 추억의 기차여행’ 선물

충주신문 | 입력 : 2019/05/02 [11:13]

 

 

충주시 주덕신협(이사장 이상범)이 기존의 관광버스를 대신해 기차를 이용한 이색 단합대회를 가져 눈길을 끌고 있다.

 

5월 2일 주덕신협 조합원 330여 명은 조합원간에 우의를 다지고 멋진 추억을 쌓기 위해 주덕역에서 정동진행 관광열차 ‘E-train’을 타고 단합대회를 가졌다.

 

‘E-train’은 교육, 문화, 여행, IT가 창조적으로 결합된 세계 최초 교육 전용 열차로서 기차 안에서 K-pop 댄스강연, 레크레이션, 전문가 초청 강의 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여행 상품이다.

 

특히, 버스로 이동하는 것보다 이산화탄소양이 적게 발생하는 친환경 여행으로서 여행의 즐거움과 환경보호라는 일석이조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동안 주덕신협은 관광버스를 이용해 단합을 도모해 왔지만, 이번엔 처음으로 기차 여행을 통해 전 조합원이 친목과 화합을 다지며 의미 있는 하루를 보냈다.

 

이상범 이사장은 “기존의 춤추고 마시는 ‘관광버스’식 단합대회보다 조합원들에게 더욱 뜻깊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하는 마음에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열차 안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함으로써 조합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한국자유총연맹 성내충인동지도위원회, 반찬 나눔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