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체험수기 공모

건강보험 시행 30주년 기념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0 [16:29]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체험수기 공모

건강보험 시행 30주년 기념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9/05/10 [16:29]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용익)은 ‘전 국민 건강보험 시행 30주년’을 맞아 공단의 건강검진 체험사례를 발굴하고 검진 제도의 우수성을 전파하고자 체험수기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검진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주제로 하며, 응모작에 대해서는 외부 전문위원과 함께 3차례의 공정한 심사절차를 거쳐 총 19편의 수상작을 선정한다.

 

접수는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한 응모서식에 3~4페이지의 분량으로 작성해 5월 1일부터 6월 28일 18시까지 이메일(080543@nhis.or.kr)이나 우편(강원도 원주시 건강로 32,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관리실)으로 하면 된다.

 

수상작은 8월 중에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수기집과 홍보영상으로 제작도 건강검진의 필요성과 우수성을 알리는데 활용된다.

 

공단관계자는 “자신의 귀중한 체험담을 통해 사람들에게 감명과 희망을 주실 많은 분들의 응모를 기대하고, 공단은 앞으로도 더 건강한 나라를 위한 건강검진 제도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www.nhis.or.kr)를 참조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한국자유총연맹 성내충인동지도위원회, 반찬 나눔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