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연수동행정복지센터, “주민소통공간의 이름을 지어 주세요”

연수동주민대상 명칭공모 5월 31일까지 접수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5/18 [15:21]

충주시 연수동행정복지센터, “주민소통공간의 이름을 지어 주세요”

연수동주민대상 명칭공모 5월 31일까지 접수

충주신문 | 입력 : 2019/05/18 [15:21]

 

▲ 충주시 연수동행정복지센터 전경     © 충주신문

 

충주시 연수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효진)는 연수동행정복지센터(동장 한인수) 2층에 조성 중인 주민소통공간의 명칭을 5월 31일까지 공모한다.

 

주민소통공간은‘문화가 꽃피는 행복한 연수동 프로젝트’일환으로 2018년 연수동 마을계획단에서 발굴된 사업이다.

 

기존 동장실(46㎡)을 북카페 형태로 리모델링하여 주민들이 소규모 모임이나 회의, 책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소통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주민소통공간은 오는 6월 중 개관식과 함께 주민들에게 공개·운영될 예정이며, 개관에 앞서 주민들에게 널리 홍보하기 위해 명칭 공모에 나섰다.

 

공모대상은 연수동 주민이며, 5월 31일까지 접수받는다.

 

명칭공모는 충주시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10자 이내의 명칭과 이에 대한 설명을 첨부해 연수동행정복지센터 민원실로 방문 제출하거나 전자메일(jaremy@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구성한 심사위원회를 통해 명칭을 선정할 계획이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충주사랑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각 2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정효진 위원장은 “연수동 주민들을 위한 소통공간이 생겨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동장실을 흔쾌히 옮기면서까지 사업을 추진해주신 한인수 연수동장님께 감사를 표한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의미 있는 이름이 선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명칭공모관련 자세한 사항은 연수동 주민자치위원회(☏ 850-2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