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와유바유 체험과 함께하는 농가마켓 개최

25일 충주세계무술공원, 공예‧생태‧먹거리체험 등 열려

홍주표 기자 | 기사입력 2019/05/22 [22:04]

제2회 와유바유 체험과 함께하는 농가마켓 개최

25일 충주세계무술공원, 공예‧생태‧먹거리체험 등 열려

홍주표 기자 | 입력 : 2019/05/22 [22:04]


 

충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안문환)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술공원 물분수대 일원에서 제2회 ‘와유바유 체험과 함께하는 농가마켓’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체험농가의 농촌체험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 제철농산물 그리고 가공품 직거래는 물론 B-boy 댄스공연, 전통놀이행사, 각종 농산물할인이벤트 등의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체험은 공예, 생태, 먹거리체험 등 세 가지 주제로 점핑클레이, 향초 만들기, 블루베리 아기나무 만들기, 누에 관찰하기, 아이스크림․아이스쿠키, 사과한과, 사과팝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각 농가에서 생산되는 갖가지 계절 농산물과 잼류, 즙류, 유정란, 밤가공품, 허브차, 장류 등의 가공품도 판매될 예정이다.

 

농기센터 관계자는 “이날 행사는 시범적으로 추진되는 체험형 농가마켓으로 지난 4월 행사 시 가족단위 시민들이 많이 방문해주셔서 가능성을 보았다”며 “올해는 연중 8회를 추진해 시민에게 농촌체험농가와 농산물을 홍보하는 시범적인 행사로 자리 잡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엄정면주민자치위원회, 원곡천 환경정화활동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