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예총, '제49회 우륵문화제 슬로건' 당선작 선정

‘예술은 높게! 감동은 깊게! 중원과 함께!’ 우수작으로 최종 선정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6/17 [14:39]

충주예총, '제49회 우륵문화제 슬로건' 당선작 선정

‘예술은 높게! 감동은 깊게! 중원과 함께!’ 우수작으로 최종 선정

충주신문 | 입력 : 2019/06/17 [14:39]

 

충주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제49회 우륵문화제 슬로건에 대한 공모를 실시한 결과 ‘예술은 높게! 감동은 깊게! 중원과 함께!’를 우수작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6월 17일 밝혔다.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충주지회(회장 백경임) 주최로 진행된 슬로건 공모전은 지난 5월 22일부터 6월 7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슬로건 공모접수를 실시해 총 300여 건의 다양한 문구를 접수했다.

 

5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심사위원회를 거쳐 최종 우수작인 ‘예술은 높게! 감동은 깊게! 중원과 함께!’(인천광역시 남동구 전 모씨 作) 1편을 최종 선정했다.

 

심사는 충주 향토문화예술의 중심인 우륵문화제와 중원 종합문화제의 주제를 결합해 자유롭게 표현하면서, 중원문화와 예술의 혼을 문화제의 성격에 맞도록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예술은 높게! 감동은 깊게! 중원과 함께!’는 ‘우륵문화제와 중원예술의높은 수준과 중원문화예술을 체험한 관광객들의 깊은 감동을 담아내 중원과 함께 참여를 이끌어 낸다’는 의미로 제49회 우륵문화제 슬로건 공모 주제의 취지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선정된 우수작에 대해서는상장과50만 원의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제49회 우륵문화제는 오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충주일원에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람인 충주돌봄, 노은면 소외계층에 선풍기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