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향 캘리봉사단-봉방동주민자치위원회, 훈훈한 재능기부 나서

봉방경로당 11곳, 문패 및 만수무강 족자 기증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6/17 [14:48]

글향 캘리봉사단-봉방동주민자치위원회, 훈훈한 재능기부 나서

봉방경로당 11곳, 문패 및 만수무강 족자 기증

충주신문 | 입력 : 2019/06/17 [14:48]

 

 

충주시자원봉사센터 글향 캘리그라피봉사단(회장 박보경)과 봉방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손오달)가 손글씨로 쓴 문패와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족자를 경로당에 기증했다.

 

캘리그라피 봉사단은 지난 5월 산척경로당 27곳의 문패 제작 재능기부에 이어 두 번째 재능기부로 봉방동 경로당 11곳의 할아버지·할머니방 캘리그라피 문패를 기증해 노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봉방동주민자치위원회 이석신 위원의 친필로 쓴 ‘만수무강’ 족자를 직접 전달하며 노인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박보경 회장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소소하지만 정성을 다해 온 일이기에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 가고 싶다”고 말했다.

 

손오달 위원장은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면서 한 자, 한 자 족자를 써 내려갔다”면서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26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글향 캘리그라피봉사단은 공공시설 아름다운 화장실 만들기, 노인양로원 부채기증 등 다양한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람인 충주돌봄, 노은면 소외계층에 선풍기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