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퍼시스 목훈재단, ‘사랑의 장학금’ 전달

17년째 충주시 고등학생에 연간 수업료 등 지원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6/18 [14:45]

충주 퍼시스 목훈재단, ‘사랑의 장학금’ 전달

17년째 충주시 고등학생에 연간 수업료 등 지원

충주신문 | 입력 : 2019/06/18 [14:45]

 

▲ 안창기 퍼시스 충주공장장이 조길형 충주시장을 방문해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 충주신문

 

퍼시스 목훈재단(이사장 손동창)이 6월 18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충주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재단법인 목훈재단은 ㈜퍼시스, ㈜시디즈, ㈜일룸 3개 업체가 장학금 지급과 학술연구비 지원, 자선사업 등을 목적으로 2002년 설립한 공익재단이다.

 

재단은 2003년부터 퍼시스 공장이 소재하고 있는 충주지역의 인재육성을 위해 17년째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지금까지 고교생 225명에게 장학금 2억4000만 원을 전달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학교생활을 하는 우리지역 학생들을 지원하고자 매년 뜻깊은 기부를 이어오고 계신 목훈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목훈재단 관계자는 “충주지역 발전의 밑거름이 될 인재양성을 위해 앞으로도 장학금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기탁받은 장학금은 지역 내 고등학교에서 추천받은 저소득 학생 중 모범적이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 5명에게 수업료와 학교운영지원금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람인 충주돌봄, 노은면 소외계층에 선풍기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