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평생학습박람회 추진위원회 발족

배움과 학습의 희망 플랫폼 역할 기대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6/21 [10:52]

충주시평생학습박람회 추진위원회 발족

배움과 학습의 희망 플랫폼 역할 기대

충주신문 | 입력 : 2019/06/21 [10:52]

 

 

충주시는 제3회 충주시 평생학습 박람회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6월19일 평생학습박람회 추진위원회를 발족했다.

 

이번에 발족된 평생학습박람회 추진위는 평생학습 관계자, 실무자 등 26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날회의에서는 위원장 선출, 평생학습박람회개최 추진방향 및 세부사항 등을 논의하며, 4개월 앞으로 다가온 박람회 준비 사항들을 체크했다.

 

충주시평생학습박람회는 그간 새로운 시도와 차별화된 기획으로 많은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2018년 개최된 평생학습박람회는 업싸이클링을 활용한 박람회 공간 구성과 트렌드에 부합하는 체험 운영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은 시민들이 박람회장을 찾으며 성황을 이뤘다.

 

시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충주시평생학습박람회 또한 전 세대가 참여하는 행사로기획되어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시는 충주교육지원청 행복교육지구 사업 및 청소년 축제, 대학 링크 사업 등 다양한 행사와 통합 운영을 논의중이며, 지난 해 보다 성장한 평생학습박람회 준비에 힘쓸 계획이다.

 

박종선 평생학습과장은 “평생학습박람회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화합하며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박람회도 시민중심박람회로 개최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람인 충주돌봄, 노은면 소외계층에 선풍기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