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연수동, 2019 상반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9개 프로그램 250여 명, 갈고 닦은 실력 선보여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6/22 [15:12]

충주시 연수동, 2019 상반기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9개 프로그램 250여 명, 갈고 닦은 실력 선보여

충주신문 | 입력 : 2019/06/22 [15:12]

 

 

충주시 연수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효진)는 연수동행정복지센터(동장 한인수)에서 2019 상반기 연수동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이 날 발표회에서는 그 동안 주민자치프로그램 활성화에 기여한 프로그램 강사 및 반장 등 총 16명에게 감사장과 표창장을 수여하고 청소년 우쿨렐레, 국선도(기체조) 등 총 9개 프로그램의 수강생 250여명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발표회를 주최한 정효진 위원장은 “연수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의 2019년 상반기 결실을 맺는 자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즐겁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주민자치 프로그램 개발 및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인수 동장은 “프로그램 발표회 준비에 힘써주신 주민자치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연수동 발전을 위해 동과 주민자치위원회가 긴밀히 협력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수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은 상·하반기(6개월간)로 나눠 운영되며 성인 프로그램인 국선도, 노래교실, 밸리댄스, 영어교실, 라인댄스, 사물놀이, 필라테스 요가 외에도 어린이 밸리댄스, 청소년 우쿨렐레도 운영돼 특정 연령에 한정되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람인 충주돌봄, 노은면 소외계층에 선풍기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