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충주시지회 달천동분회, 참전유공자 위안행사 가져

공연, 식사 및 선물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 전해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6/22 [15:30]

자유총연맹 충주시지회 달천동분회, 참전유공자 위안행사 가져

공연, 식사 및 선물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 전해

충주신문 | 입력 : 2019/06/22 [15:30]

 

 

자유총연맹 달천동분회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참전유공자 위안행사를 가지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충주시지회 달천동분회(위원장 한상복)는 6월 21일 오전 11시 관내 6.25참전유공자와 미망인 등 보훈가족 70여 명을 초청해 위안잔치를 열고 식사와 선물을 제공했다.

 

참석내빈 소개와 인사말씀 등 간소화된 기념행사에 이어 품바팀이 30여 분간 위로공연을 펼치며 흥을 돋웠다.

 

이어 식당으로 자리를 옮긴 후 삼계탕과 함께 떡과 제철과일 등을 대접하며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나라사랑의 마음을 새겼다.

 

이날 분회는 참석유공자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전달했고, 달천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허윤강)도 자체적으로 별도의 선물을 마련해 함께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달천동 소재 사찰인 구경사(주지 도수)에서도 버스를 지원하며 힘을 보탰다. 구경사는 거동이 불편하고 교통편이 여의치 않은 참전유공자들을 위해 차량을 순회하며 이동편의를 제공했다.

 

한상복 위원장은 “나라를 위한 숭고한 희생에 조금이나마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위안행사를 마련했다”며 “참전유공자분들을 모시는 자리에 힘을 보태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람인 충주돌봄, 노은면 소외계층에 선풍기 기탁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