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목행여성자율방범대 16명 발대

황미자 여성방범대장 취임, "범죄 없는 안전한 동네 만든다"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7/02 [10:40]

충주시 목행여성자율방범대 16명 발대

황미자 여성방범대장 취임, "범죄 없는 안전한 동네 만든다"

충주신문 | 입력 : 2019/07/02 [10:40]

 

 

범죄 없는 동네 만들기를 위해 충주시 목행여성자율방범대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충주경찰서 연수지구대 목행여성자율방범대(대장 황미자)는 7월 1일 목행용탄동행정복지센터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은 정진방 충주경찰서 연수지구대장을 비롯한 경찰 관계자와 송필범 목행용탄동장, 김태관 방범자문위원장 등 지역주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목행여성자율방범대는 16명의 대원으로 결성되어 범죄 없는 안전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 어린이 등하교 교통지도, 청소년 계도 및 학교주변 순찰, 사회적 약자 보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황미자 여성방범대장은 “그동안 활성화되지 못했던 여성 방범대를 다시 결성해 발대식을 갖게 되어 기쁘다”며 “큰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 치안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전국 최고의 방범대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날 참석한 정진방 연수지구대장은 “자율방범대와 힘을 합쳐 사고 없는 목행지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목행여성자율방범대가 지속적인 범죄예방 봉사활동을 통해 그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조길형 충주시장, 추석 연휴 근무자 격려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