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짬뽕생각 목행점, 이웃사랑 실천

매월 지역 내 경로당 노인들에게 장수짜장 대접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7/22 [11:14]

충주시 짬뽕생각 목행점, 이웃사랑 실천

매월 지역 내 경로당 노인들에게 장수짜장 대접

충주신문 | 입력 : 2019/07/22 [11:14]

 

충주시 목행동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한 소식이 들려와, 장마철에 산뜻한 기분을 전해주고 있다.

 

충주시 목행용탄행정복지센터(동장 송필범)는 7월 17일 지역 내에 위치한 짬뽕생각 목행점(대표 구자군)에서 용곡·사래실·목수 경로당 노인들을 대상으로 ‘장수짜장’을 대접하는 ‘장수짜장 Day’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장수짜장 Day’는 노인을 공경하고 지역 나눔을 통해 따뜻한 목행용탄동을 만든다는 취지로 작년 3월 처음 시작해 매달 이어져 온 행사이다.

 

매 행사 때마다 지역 내 경로당 노인 40여명에게 짜장면을 대접해 오면서, 이제는 목행용탄동의 대표적인 선행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목행용탄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 많은 노인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원거리 차량운행과 식사도우미 역할을 담당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올해도 변함없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 구자군 대표는 “더운 여름에 어르신들이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드시고 몸 건강히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닿는 대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필범 목행용탄동장은 “작지만 따뜻한 배려가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의 소소한 기쁨과 희망이 된다”며 “자리를 마련해 준 구자군 대표와 수고해 준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조길형 충주시장, 2024년 갑진년 새해 충혼탑 참배
1/19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