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수안보물탕공원 뮤직페스티벌 ‘풍성’

9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수안보물탕공원에서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7/25 [14:39]

충주시, 수안보물탕공원 뮤직페스티벌 ‘풍성’

9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수안보물탕공원에서

충주신문 | 입력 : 2019/07/25 [14:39]

 

 

충주의 대표 관광지인 왕의 온천 수안보에서 7월 20일부터 9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에 토요이벤트 행사가 열린다.

 

(사)수안보온천관광협의회(회장 김진곤) 주관으로 열리는 토요이벤트는 수안보물탕공원에서 뮤직페스티벌, 댄스공연, 시민 및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는 추억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토요이벤트 첫날인 7월 20일 저녁에는 가수 신나, 김선희, 임혁, 단주, 강산노을 등이 출연해 뮤직페스티벌이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뮤직페스티벌에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잡곡세트, 온천입욕권, 온천수로 만든 수안수화장품을 나눠주는 경품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축제장 분위기를 한껏 돋웠다.

 

아울러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30일부터 8월 4일까지는 매일 저녁 한여름 밤의 축제가 열려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수안보온천관광협의회 김진곤 회장은 “토요이벤트 및 한여름 밤의 축제를 통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수안보온천을 적극 홍보함은 물론, 시민과 관광객들에겐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엄정면주민자치위원회, 원곡천 환경정화활동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