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제12기 최고경영자과정 모집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8/28 [13:01]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제12기 최고경영자과정 모집

충주신문 | 입력 : 2019/08/28 [13:01]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에서는 '제12기 건국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AMP)' 수강생을 모집한다.

 

올해부터는 LINC+사업단이 이 과정을 맡으면서 리더십과 경영전략 강의뿐 아니라 골프테크닉과 같은 ‘골프 특성화’ 프로그램 추가됐다.

 

특히 세계 3대 골프 투어 133승의 이룬 최고 골프 명문답게 박찬희 최고경영자과정 원장 겸 골프산업전공 교수, 임진한 프로, 서희경 프로와 함께 현역인 최혜정 프로 등 국내 최고의 골프 전문가들이 원 포인트 레슨과 필드 레슨을 병행해 차원 높은 골프 강좌를 선보인다.

 

아울러 기업 경영에 필요한 노무관리와 이미지 전략, 경영전략, 힐링과 건강, 인문학, 리더십, IT 등 전문지식을 제공한다. 여기에 수강생들은 물론 동문 간의 돈독한 인간관계를 형성해 향후 효과적인 인적 네트워크 교류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제12기 건국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업·단체 최고경영자 및 임원과 정부·공공기관·공기업의 고위 공직자, 문화·예술·언론 등의 전문가, 군 고위인사, 기타 이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희망자를 대상으로 9월 11일까지 30명 선착순 모집한다.

 

본 과정은 9월 18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까지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교양강의동에서 교육을 진행한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국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 ☎ 043-840-4811 또는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조길형 충주시장, 추석 연휴 근무자 격려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