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소방서, 제20회 충북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입상’

국원초등학교 금상. 유암유치원 동상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8/30 [15:01]

충주소방서, 제20회 충북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입상’

국원초등학교 금상. 유암유치원 동상

충주신문 | 입력 : 2019/08/30 [15:01]

 

 

충주소방서(서장 이정구)는 8월 28일 청주CJB미디어센터에서 열린 제20회 충북119소방동요 경연대회에서 초등부 대표 국원초등학교는금상을 수상했고 유치부 대표 우암유치원는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19소방동요 경연대회는 매년 유치부 12팀, 초등부 12팀이 참가한 가운데 동요 경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축하공연으로 어린이들 축제의장으로 펼쳐지고 있다. 이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친근한 소방동요를통해자연스럽게 생활 속 안전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유치부 대표로 출전한 우암유치원(지도교사 장혜란)은 소방동요 ‘안돼요안돼’을 예쁜 율동과 함께 노래를 불러 동상의 영광을 안았다.

 

초등부 대표로 참가한 국원초등학교(지도교사 서효령)는 ‘천사와 악마’라는 곡을 불러 정확한 음정과 박자, 역동적인 율동으로 힘차게 불러 금상의영광과함께 관중들로부터 큰 성원을 받았다.

 

이정구충주소방서장은 “동요대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해준합창단 어린이들과지도교사들에게 감사와 축하를 보낸다”며 “소방동요대회가 자라나는어린이들에게 안전의식을 심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조길형 충주시장, 추석 연휴 근무자 격려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