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탄금호에서 업사이클링 자전거 무료로 빌려드려요”

삼성물산 빈폴, 자전거 대여 캠페인 Bike we like 충주에서 진행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9/03 [14:23]

“충주 탄금호에서 업사이클링 자전거 무료로 빌려드려요”

삼성물산 빈폴, 자전거 대여 캠페인 Bike we like 충주에서 진행

충주신문 | 입력 : 2019/09/03 [14:23]

 

 

충주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대표브랜드 빈폴이 8월 28일부터 충주 탄금호에서 업사이클링 자전거 대여 캠페인 Bike we lik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Bike we like 캠페인은 도시에 버려진 폐자전거를 업사이클링해 지역의 주요 관광지에서 여행객에게 무료 대여하는 사업으로, 빈폴은 기업이익의 사회기여 목표를 이행하고자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

 

해당 캠페인은 2018년 신안군 증도에서 진행돼 큰 인기를 끌었으며, 2019년에는 충주 탄금호가 캠페인 장소로 선택됐다.

 

충주체험관광센터 앞에 설치된 Bike we like 자전거 대여소에는 성인용 29대, 아동용 5대, 2인용 2대 등 다양한 종류의 자전거가 마련돼 있으며, 대여소 앞에는 빈폴의 상징인 자전거 모양 포토존을 설치해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자전거 이용을 원하는 경우, 충주체험관광센터 앞 Bike we like 대여소로 신분증을 지참해 방문하면 되며,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특히, 빈폴과 충주체험관광센터는 자전거 프로그램 운영과 함께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자전거 타기 좋은 탄금호의 이미지를 만들어 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기홍 관광과장은 “탄금호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 마련을 위해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끈 의상대여소에 이어 이번에는 자전거대여소를 준비했다”며 “탄금호의 멋진 풍경을 자전거를 타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Bike we like 대여소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 탄금호 일원은 탄금호 무지개길·중앙탑·술박물관·충주박물관 등의 볼거리와 수상레저체험·조정체험아카데미·의상대여소 등의 즐길거리, 막국수·메밀치킨·오리탕 등 먹거리까지 지역의 명품 관광지로서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충주시 소태면, 2019 수도권 농산물 직거래 장터 ‘완판’
1/7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