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추석맞이 나들가게 공동세일전 … 최대 40% 할인

9월 6~12일, 나들가게 판매상품 40여종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9/03 [16:02]

충주시, 추석맞이 나들가게 공동세일전 … 최대 40% 할인

9월 6~12일, 나들가게 판매상품 40여종

충주신문 | 입력 : 2019/09/03 [16:02]

 

 

충주시는 충청북도기업진흥원(원장 연경환)과 공동으로 지원하고 있는 나들가게가 9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충주시 나들가게 공동세일전’을 실시한다.

 

시에 따르면 이번 공동세일 행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 연휴를 맞아 나들가게 판매 상품 40여 종이 2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행사는 ‘나들가게 육성 선도지역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나들가게의 매출향상과 동네슈퍼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추석맞이 나들가게 공동세일전에는 충주시 나들가게 21개 점포가 참여하며, 시는 참여하는 점포를 대상으로 현수막, 전단지 등 홍보물 제작과 함께 소비자에게 제공될 크린 종이호일, 빨아쓰는 행주 롤타올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된 나들가게에서 물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구입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나들가게 육성 선도지역 지원 사업은 점주 역량강화 교육, 공동마케팅 등을 통해 노후화된 점포를 현대화하고 체계화된 점주 교육 및 공동마케팅 등을 지원해 골목상권을 보호하고 경쟁력을 확보하여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조길형 충주시장, 추석 연휴 근무자 격려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