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립도서관, 통합정보서비스 시작

원스톱으로 쉽고 빠른 도서관 서비스 제공

충주신문 | 기사입력 2019/09/03 [16:08]

충주시립도서관, 통합정보서비스 시작

원스톱으로 쉽고 빠른 도서관 서비스 제공

충주신문 | 입력 : 2019/09/03 [16:08]

 

 

충주시립도서관(관장 지영분)이 원스톱으로 쉽고 빠른 도서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통합정보서비스를 개시했다.

 

시립도서관에 따르면 도서관 본관 1층에 통합정보서비스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했으며, 일주일간의 시범운영을 거쳐 9월 3일부터 본격 운영된다.

 

통합정보서비스 운영으로 기존에 각 자료실에서 진행하던 도서대출 및 반납, 회원가입 및 회원증 발급, 바로대출, 희망도서, 예약대출 등의 업무는 모두 본관 1층으로 이관된다.

 

도서관 각 층마다 흩어져 제공되던 각종 정보와 서비스를 한 곳에서 통합해 제공함에 따라, 이용자들은 더 이상 헤매지 않고 한 자리에서 원스톱으로 쉽고 편리하게 도서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통합정보서비스 코너에서는 도서관에 대한 종합적인 이용 안내, 책이음 서비스 안내 등 다양한 업무도 이용이 가능해졌다.

 

또한 신간 및 사서 추천 도서 등을 전시하는 북 큐레이션 코너도 운영해 도서관을 찾는 이용자들에게 유익하고 흥미로운 도서를 소개할 계획이다.

 

충주시립도서관 통합정보서비스 관련 궁금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850-3275)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조길형 충주시장, 추석 연휴 근무자 격려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안내 구독신청
광고
광고